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6. 비염과 축농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5:22

    >


    "머리가 너무 아파요" J씨는 원인 모를 두통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는 타이레놀을 상복하고 병원에 다녀도 낫지 않는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만약 잘 낫지 않으면 체질적인 원인 치료를 해야 할 겁니다.이렇게 설명을 하며 그의 모습을 살폈다.체질진단 결과 그는 소양인 부체질에 태소음의 주체질이었다.폐와 기관지의 열이 높고 코가 비뚤어져 있었다.치료는 정밀하게 체질요법을 하는 것이었다.인체의 라이 데이터를 수리해야 합니다.그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초정밀 라디에이터 뇌의 온도 조절 장치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


    인체의 온도 조절 장치인 2개의 라디에이터는?한 몸통은 폐와 기관지에 온도 조절을 할 것입니다. 2. 머리는 코의 비강과 부비동이 뇌 기능도 조절을 할 생각입니다.이 중 두통은 주로 머리 온도 조절 장치의 고장이 원인이었다.코 주변의 빈 공간이 부비강이었다.그것은 코를 가운데로 가는 관으로 연결하고 있다. 이 공간이 있어 숨을 쉴 때마다 공기와 습도를 조절한다.


    >


    비강 및 부비강 기능은 폐공기에 의한 온도조절, 습도조절, 공기정화 기능을 합니다.또 중요한 기능으로 뇌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합니다. 그래서 그 부위의 고장과 인면사건은 심각하다.뇌의 온도와 수분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에 각종 증상이 나타난다.머리가 맑지 않고 두통과 불면증이 생긴다.또 합병증으로 이명증, 우울증, 건망증 등이 유발된다.  비강 부비강의 기능이 좋다면?공기나 습도를 제대로 조절하면 각종 증상이 사라진다.


    >


    심한 두통의 치료원리 비염과 축농증이 없더라도 두통이 생긴다.  이 경우에도 비강(鼻)과 부비강(副) 문재(文。)가재명 기자 。많은 병명이 없는 두통 환자의 치료 사례에서 효과를 확인했다.비강 및 부비동에 대한 체질치료를 한다면 효과는 놀랍다.머리의 열과 습도를 조절해 두통이 사라진다. 비염이 없다고 주장했던 K씨는 치료 후 이렇게 스토리를 맺었다.머리 라디에이터를 고쳤더니 정스토리 나쁘지 않아요.그는 머리가 맑아지고 불면증이 사라졌다고 기뻐했다.이처럼 정밀한 인체의 기능적 질환은 체질의 원리 치료를 통해서 수정할 수 있는 것이었다 작성자:암, 피부병, 만성 체증, 전문 메디 힐 한의원 개미산 베크 승헌 http://cafe.naver.com/28chejilfood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