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빌보드 추천 DJ Khaled - I'm the O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9:09


    >


    처음뵙겠습니다~블로그 대장이다! 다시금 이렇게 블로그에 투고하게 되었습니다.약 다시 1주일 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도 역시 항상 써왔던 것처럼 음악 추천문을 써보려고 합니다.요즘은 빌보드에 큰 변동이 없고 같은 음악가의 높은 순위권을 차지하는 귀추요. 오늘은 그 가운데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음악가 DJ Khaled-I'm the One을 소개하도록 해겟움니다.


    >


    DJ Khaled의 소음악은 아마 여러분이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소견한다.소음악을 시작하기 전에 "위어 베스트 음악 DJ 칼리드!"라고 외치는 소음악은 모두 이 "dj"가 작업을 했다고 보시면 됩니다.이번에는 많은 유명인과 작업을 했는데 요즘 떠오르는 저스틴 비버와 히프하프기에에서 거짓 없이 유명한 릴 웨인도 참여를 한 소움액인 고롤지 2위권을 획득한 느낌이 화끈거리다요.그럼 노래를 들어볼까요?


    많은 유명한 래퍼들이 피처링에 참여했기 때문에 랩부분이정스토리가많아요.각자 너무 멋지지 않을 뿐인 스타 최초를 가지고 있는 래퍼이므로, 개성도 있고요.개인적으로 쿠아보 랩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저스틴 비버가 확실히 전성기가 왔다는 견해가 많이 있네요.정스토리 목소리가 좋은 것 같아요.그러면 가사 부분도 볼까요?


    >


    >


    >


    >


    >


    >


    >


    저 가사는 요즘 인기와 똑같이 자신의 부에 대한 자랑과 여자입니다.여자를물질적으로만족시키고내가얼마나내부자인가를알리는그런스토리입니다.서구권 가사부분은 대부분 해석하지 않아도 대충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아요. 그래도 부르려면 정스토리 좋은건 인정합니다.


    >


    DJ Khaled 소음악은 대부분 유명 가수들의 피처링으로 이루어집니다.이번에 빌보드 2위를 기록한 I'm The One외에도 좋은 소움액들이 정 이야기 많슴니다.자신이 괜찮은 가수가 피쳐링을 한 작은 음악을 들으면 더 달콤한 들을 수 있을 거예요~이상, 초 음악 추천사를 마치겠습니다.잠깐 만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