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여자친국 빙의글]트랜드돌의 새멤버 38.매듭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0:55

    >


    ·이 글은 작가의 상상으로 쓰여진 빙의문으로 각 그룹을 묶으려는 생각이 없고 실제와 무관합니다. 성팅을 부탁드립니다.·욕과 비속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Only 하나


    ​ 유헹도루의 새로운 멤버 38. 매듭 w. 밤리하 ​ ​ ​ ​ ​ ​ ​ ​ ​ ​ ​ ​ ​ ​ ​ 지민은 이 모두가 본인 탓이라고 교은헤헤, 데뷔 초반 심한 죄책감을 갖고 활동했습니다. 그러다가 연차가 쌓여 눈앞의 일에 집중하다 보니 연년생에 대한 견해도, 전 여자친구에 대한 견해도 갖지 않게 되었는데. 그런 지민이 앞에 새 멤버로 들어온 은비가 본인이 된 것이다. 그때 지민의 눈에 늦은 은비는 그의 전 여자친구 얼굴과 매우 다른 사람을 닮았다. 아내의 목소리에 지민은 정여진에게 잘못 준 것을 대신 자기만 잘해주려고 조금 뒤틀린 감정으로 은비에게 다가간 것이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지민은 전 여자친구와 닮지 않은 황은비라는 사람을 괜찮아졌다. ​​​​​​​​​​​​​​​


    >


    그녀의 춤, 행동, 의견, 그 모든것이 좋아져서 다른 멤버들과 가까이 있는 모습을 보면 질투가 많이 났어. 지민 자신도 이 심리가 틀렸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다. 이런 일은 없어야 한다, 포기해야 합니다"라고 의견하면서도(회상)


    >


    나는 상처받지 않아 잘 그 분이 저를 인정할 때까지 노력하려고 합니다.갑자기 떠오르는 은비의 이야기에 웃고 있는 내 자신이 거울에 비쳤다. 바보 같아. 자기는 아이돌이고 가수고 연예인이고 방탄소년단이라는 그룹의 멤버잖아. 적지 않은 시간 연예계에 발을 들여놓아 많은 가수가 연년생으로 팬을 잃고 무너지는 것을 수없이 보아왔다. 자기는 꼭 그렇게 말해야 돼, 항상 조심해야 돼라고 소견하면서 가장 최근까지 왔대.가뜩이나 불안한데 연어 때문에 무대를 더 소홀히 하고 태연하게 여기 올까봐 두려웠다. 나는 둘 다 잘 해낼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둘 다 잘했다면 그 많은 사람은 왜 연예계에서 순식간에 사라졌을까. 자기 때문에 팀이 욕을 먹고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이 실망해 자신을 떠날 수도 있다는 소견이 들었다. 제겐 제 개인적인 소견보다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하고 팬들과 만나는 게 더 중요했어요.그래서 자신은 은비를 포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그 아이는 내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자기는 좀 이기적인 마음으로 은비를 안아보고 싶었다. 소견이 남아 있는 상태에서 당초이며 최후에.그러나 그 1을 하려면 다른 멤버들의 도움과 은비의 의사가 필요했습니다. 부탁을 드리기 위해서 저는 멤버들에게 그 모든 이야기를 꺼냈다. 처음에 그 얘기를 들은 멤버들은 거의 깜짝 놀랐는데 은비가 칠 수 있는지 너무 큰 sound라서 놀라지 않았어요. 남준이 형이 그럴 줄 알았다며 고개를 끄덕였고 윤기 씨도 놀라워했다. 네가 은비를.


    >


    지민아, 네가 말한 그... 우리 쪽에서 많이 반대할 거라는 거 알아.알겠습니다.그래서 나의 첫번째인 요즘 포기하려고. 걔한테도 나한테도, 형들한테도 그게 내 첫 번째 좋은 거 같아서. 그래서 말인데, 부탁 하나만 들어주시겠어요?"..." 알았어, 은비한테는 절대 말하지 않을게 대신 최대한 빨리... 치워야 돼."네. "라고 나는 엄청나게 많은 팬들이 있는 콘서트장에서 내 마음을 채웠다 은비한테도 멤버들한테도 팬분들한테도 형은 정말 미안했다. (현시점)


    >


    박지민, 네가 우리에게 부탁한 건 다 들어줬어. 지금 정말 다 정리가 됐니?" "네, 이제 다 정리가 됐어요."지민은 이 말처럼 2,3번 고개를 끄덕였다. 아이로서 웃기도 했다. 그런 은비만 몰랐던 비밀이 덮이려던 순간도 나쁘지 않았고 잠에 취한 여자의 목소리가 들려와 무슨 정리됐나요?라며 싫어도 들어갈 수 있을 만큼 방문을 열었다. 여자가 조심스럽게 방문을 닫을 때까지 여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은 표정을 숨겨야 한다는 것도 잊은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입을 열었다.​​​​​​​​​​​​​​​​​


    >


    왜 깜짝 놀라요?또 나쁘지 않은 것만 빼고는 뭐가 스토리죠?그녀, 아니 은비의 이 스토리에 정국은 어렴풋한 장면을 떠올렸다. 은비가 소음에 온 그날도 우리 하나콥은 우리끼리만 은비가 새 멤버에 들어온 것에 대해 이 스토리를 하고 있었고 은비는 어느새 우리에게 와서 우리 스토리를 듣고 상처라는 상처를 다 받았다. 다시는 상처 같은 것을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았지만 소외감 따위는 느끼게 하고 싶지 않았지만 은비의 입에서 또라는 이 스토리가 나쁘지 않아 와버렸다. 태현 씨와 그런 1살이 된지 얼마 안 되에 지민 씨가 자는 것을 나쁘지 않다고 합니다.아신다면... 의견 하고 싶지 않아.​​​​​​​​​​​​​​


    >


    "그건..." "제가 알면 안 되는 얘기였나요?" "..."


    >


    그럼 더는 묻지 않겠습니다. 콘서트도 끝났고 좋은 날인데 서로 하기 싫고... 그렇죠? 각자 조금씩 다른 속도로 고개를 끄덕였다. 여느 때처럼 분위기 메이커 호석씨가 "왜 그래요, 은비 말대로 콘서트도 끝내고, 좋은 날이니까 회식이 본인이 됩시다!"라며 주먹을 쥐자 다른 멤버들도 하봉 둘, 굳은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우리들은 회식을 한다고 판정했습니다.


    한 가지 의견이 통하자 석진 씨를 필두로 메뉴를 정하고 석진 씨가 sound식 주문을 했다. 최신 체육을 한다던 정국 씨와 남준 씨, 윤기 씨가 둥근 테이블을 정말 가져왔고 지민 씨는 술을 8개 꺼내 태형 씨는 방에 있던 의자 8개를 정말 가져왔다. 나와 호석오빠는 맥주 8병을 사러 편의점에 가기로 했다. 그때와 같은 편의점으로 들어갔지만 채은이는 보이지 않았다. 오빠한테 소개해 주고 싶은 친구가 여기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든요. 그런데 당하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


    "그 채운이라는 사람은 어떤 사람이야? 네 친구니까 좋은 사람인건 분명한데."그건 좀 감동이죠"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기 때문에 그런 생각이 들었어. 근데 걔도 소스의 노래 관행생이었어?" 네, 채은이는 저랑 동갑인데 저랑 같은 데뷔조였어요. 회사에는 하나 4년 말까지 있었고입니다. 춤에 대한 욕심, 자부심 같은게 많아서 그만큼 실력도 뛰어본 사람이었습니다. 오빠와 같게 하는 것이 많다고 하니 두 사람만 좋으면 소개해서 보낼까 생각했다."네 말 들으니 궁금하네"...회계 끝났으니 바로 돌아가자.그렇게 우리는 숙소로 돌아가 우리만의 회식을 시작했다. 남들은 작게 한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우리에겐 달랐다. 무엇보다 화려하고 행복한 회식이었던 것이다.​ ​ ​ ​ ​ ​ ​ ​ ​ ​ ​ ​ ​ ​ ​ ​ ​ ​+공감 45개 이상 시 다음 연재+


    작가의 이 내용 고구마... 아마 인세멤으로 고구마 짜는 아내 소리였을 텐데 저는 제가 써도 마음이 무거워서 고구마가... 어렵네요.저는 이번 주 화요일에 모든 시험이 끝나니까 그 후에는 완전히 해방되겠네요. 아무튼 기일도 화이팅 하세요! 파이팅 ❤ 유행돌의 새로운 멤버 / 인세멤 / 밤리하 / 방탄소년단 빙글 / 여자친구 빙글 / 방탄소년단 빙글 / 방탄소년단 빙글 / 빙위글 / 김남준 / 김석진 / 민윤기 / 박지현 / 김성국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린 / 정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