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보기 전에 <위커맨> 스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3:50

    ​ 곧 공개하는 미드 소마와 위커 맨이 이것 저것과 거의 동일한 측면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73년 작 위커 맨에서 가장 먼저 나타났다. 앨리 아이스터 남자 감독님, 나쁘지 않다, 미드소마를 만들었을 때 위커먼의 영향을 떨쳐버리려고 했어요라는 인터뷰가 있었어.


    >


    >


    실종된 소녀를 찾기 위해 본토에서 혼자 비행기를 타고 섬에 도착한 주인공 하위 경사.


    >


    소녀를 아느냐는 심문에 마을 주민들은 모른다며 처음부터 비협조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


    >


    산토끼는 마을에 오지 않습니다.연구를 진행하고 점점 동네 사람들이 소녀를 산토끼라고 부르고 축제 때 인신공양하여 죽여버리거나 푸지 않다. 죽 1이라는 의혹을 품게 된다


    >


    밖에서 집단 난교를 하거나 이상하지 않아 불 위를 알몸으로 뛰어다니며 처녀 임신을 시켜 달라는 이상한 주술을 거는 모습을 보고 이교도라며 화를 내는 하위.


    >


    예수를 아이들에게 가르치지 않는다는 달콤한 말인가요! 독실한 가톨릭 맨인 하위는 이교도 섬사람들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어렵다.


    >


    예수님은 죽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믿지 않을게요. 서머 아하나 섬의 지배자이자 법이라는 영주(크리스토퍼 리)는 자신의 조상이 이 섬에 와서 과일을 키우며 고대 종교와 잊혀진 신들을 되살리고 믿는다는 말을 전한다.


    >


    어린애 찾으면 씩씩거리며 마을을 헤집고 다닌다.무덤 위에 사과상자 놓여있었는데 꾹 눌러서 상자조각으로 십자가를 만들어놨어.


    >


    마을을 1단 벗오그와잉 니시 지원을 요청하려고 타고 온 비행기에 돌아가지만 인간들이 무슨 말을 했는지 마을과 인서 열고 너무 결국 광대가 변장하고 혼자서 축제에 참가하게 된


    >


    예상대로 찾던 소녀가 인신공양의 제물로 등장한 것을 보고 달려가서 구하는 것이 함정이었다


    >


    동물이 본인의 어린아이도 좋지만, 최고의 제물은 조건을 만족시키는 어른이죠.댁이 바로 그 제물이다. 실제로 모조리 짜고 친 고스톱이었고, 하위는 섬 사람들의 손바닥 위에서 놀았던 것, 이방인+이교도(천주교)+동정+광대복을 구음의 모든 조건을 갖추도록 하위를 끌어들여 조종하고 함정에 빠트리는 데 성공한 것이다. ​


    >


    너희들은 가장 최근에 살인을 하려고 하잖아! 나쁘지 않구나, 이렇게 죽이고 내년에 역시 흉년이 들면, 당시에는 당신들의 영주를 제물로 바쳐야 합니다! 예기해서 미친놈들을 설득하려 해도 미친놈들이니 당연한 종도 모르겠다.


    >


    거대한 위커먼 안에 하위, 동물을 제물로 태워버리고 아래에서 축제 노래를 부르며 풍년을 빈다.


    >


    >


    더 열심히 했지만 결국 하위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미치광이들의 제물로 죽게 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