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파고(Fargo)' 시즌2 추천!!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17

    미하라시 다이는 미드를 보고몇년 됐지만 시즌 3까지 제1인상 깊게 본 미드는 시즌 2과정이었습니다.


    >


    시즌 2에는 영화 스파이더맨에 출현한 코스티은당스토과 이 드라마에서 남편으로 자기 갈 대중들에게는 별로 알려지지 않은 배우.(아, 물론 전 브레이킹 배드 시즌의 마지막에 굉장히 인상 깊게 본 배우였답니다.) 제시 프레망스의 연기는 정예기 굉장했어요. 후후


    >


    이 두 배우는 극중에서 충실한 부부가 걸려서 있습니다. 페기(카스틴 던스트)는 동네 작은 미장원의 머리 디자인이고, 에드(제시 프레먼스)는 정육점에서 고기를 파는 직원입니다. 이 둘은 조직간의 싸움에 휘말려 한 남자를 죽이게 됩니다. 페기가 실수로 조직원을 차에 치여 죽인 것을 남편이 알고 정육점에서 작업(?)하면서 완전 범죄를 꿈꾸게 됩니다.


    >


    보안관(페트릭 윌슨)과도 심리전이 되고 조직원들로부터도 도망쳐야 하는 그들은 참으로 뻔뻔했지만 한편으로는 슬펐습니다."한푼 두푼 열시미를 모아 사는 그들에게는, 너무나 나는 문재하과나 인생을 바꿔버렸습니다."파고 시즌 2는 실제의 하나 979년 미국 사우스다코쥬스폴스으로 발발한 뭉지에울 다소 각색한 드라마라고 하네요.


    >


    두 조직 간 싸움도 스펙터클하다.정예기 다시봐도 손색없는 미도입니다.


    >


    >


    >


    이 인디언 배우가 정말 사실적으로 무서워요.살인을 너무 화장실처럼 쉽게 할 것 같은 소견이 없어요.


    >


    그러나 이에 져서 남편은 흑인 조직의 보스와 딜을 했고,


    >


    아내는 백인 조직의 리더를 붙잡아 감금합니다. 후후후.


    >


    이를 어긴 보안관은 이들 부부를 설득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하지만 부부에게 찾아온 현실은 그건 한 번 드라마를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제가 내용을 쓰면 재미없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