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 [EBS 자이언트 펭TV] 펭수 행운카드랑 스마트폰 배경화면 [자이언트 펭TV 유튜브채널 하나00만 구독자 기념 라이브]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3:43

    #펜스 #펜스타운카드 #펜스스마트폰배경화면 #펜스야고마워 #펜스야사랑해 #펜스야언제까지나곁에있어줘 #펜스야


    안녕하세요? (펜하!) 구독자 분들!저는 최근 EBS의 펜스에 푹 빠졌습니다 펜스를 보면 치유되거나 웃거나 하므로 하루에도 몇번씩이나 영상을 보게 됩니다.


    이 펜스, 유튜브 100만 구독자의 달성 기념 라이브 때 자이온 투 펜 tv에서 펜스의 행운 카드와 스마트 폰 화면을 들어주었습니다.제 친구들에게 보여줬더니 펜스 럭키카드가 좋더라구요.바로 보내달라고 했어요. 그래서 필요하신 분이 있을 것 같아서 올려요.​ 시험 때나 잠이 잘 안 올 때 펜스의 행운 카드 중 1을 꺼내어 보고 지루한 스마트 폰 화면을 펜 수로 한번 바꾸어 보는 건 어떨까요? 정연이의 어느 날 갑자기 우주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우리 펜스 덕에 최근 웃게 됐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평안하시기를 바랍니다.(ペン바!)


    저는 불면증이 있어서 이 카드가 너희 마음에 들었어요.


    >


    >


    >


    저는 안 해도 되는 걱정을 자주 하는 편이에요.카드도요. 너무 좋았어요.


    >


    (매우 최근에는 펜스 구독자 수가 그 사이 140만인이네요.아래 배경화면은 펜스 실사가 아닌 그래픽 디자인용이었어요.예상 펜스는 남극에서 왔기 때문에 특히 한국의 겨울 시즌을 더 좋아할 것 같아요.


    >


    >


    >


    >


    또 펜스는 앞으로 글로벌 스타를 넘어 우주 대스타를 목표로 하고 있죠? 그러다 얼마 전 외교부와 협업했을 때 당신은 펜스를 아시잖아요?홍보 영상을 외교관과 함께 찍었거든요.아래는 그때 홍보 포스터입니다.


    >


    ​ 아래 사진은 지난 번 펜스 패션 화보가 게재된 나 하나 론 한 2월호 잡지의 스티커와 사진이다.■ 추가 사진 출처 : 펜스 공식 계정 인스타그램


    >


    자,이자리를빌려종로서적울산중구점직원에게다시한번감사말씀드리고싶네요. 고맙지만 sound에 빨간 머리 & 퍼즐도 보여서 샀습니다. 그분이 품절된 잡지가 새로 들어왔다는 메일을 주셔서 바로 달려가서 한권을 딸 수 있었습니다.잡지에 실린 스티커는 김치냉장고와 노트북 등에 붙이고 화보 사진은 액자에 넣어 장식했습니다.


    >


    >


    >


    >


    ■추가 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nylon TV 한국


    🔽 200하나 2개 추가 사진:하나 9년 하나하나 달, 주간 동아의 표지를 장식한 펜스.늘 그랬듯이 도서관에 들른 김에 정기간행물실에서 찾는다.내가 모델이 된 것처럼 기쁘다.


    >


    >


    #펜스 #펜스타운카드 #펜스스마트폰배경화면 #펜스야고마워 #펜스야사랑해 #펜스야언제까지나곁에있어줘 #펜스야


    >


    >


    쿠팡 파트너 히스의 활동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이 포스트가 도움이 된다면, 아래의 하트를 쭈욱 부탁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